CEO 인사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CEO 인사말

CEO 인사말

ceo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제룡산업주식회사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룡산업은 지난 30년간 수많은 어려움과 고난을 겪으면서 미래경영방향과 성장 방안을 끊임없이 모색해 왔으며, 주주 여러분의 이익배분 극대화와 회사의 기술 전문성 제고를 통한 매출 확대, 그리고 고객 여러분에게 더 큰 보답을 하고자 2011년 11월 1일, 회사를 분할하였습니다.


새롭게 태어난 제룡산업주식회사는 금속 · 합성수지 부문의 성공적인 사업화에 진력을 다하며 가시적인 경영 성과를 거양하기 위하여 저희 제룡산업 임직원은 다음과 같이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 금속 · 합성수지 사업부문의 집중을 통하여 경영의 효율성을 강화하겠습니다.
  • 투자위험을 사전 예측하여 예방하겠으며, 경영위험을 최소화하고 경영자원의 효율적 배분을 통해 사업 경쟁력을 강화하겠습니다.
  • 사업 특성에 적합한 의사결정체제를 확립하고 합리적인 성과평가 시스템 구축을 용이하게 함으로써 임직원 사기양양 및 책임 경영 체제를 정착시키겠습니다.
  • 사업부문을 보다 더 전문화하여 시장 환경 및 제도 변화에 신속히 대응하여 고객과 시장으로부터 더 큰 신뢰와 사랑을 받는 기업으로 발전하겠습니다.

존경하는 고객 및 주주 여러분!
제룡산업은 앞으로 회사를 혁신적으로 변화시킴으로써 보다 경쟁력 있는 회사로 거듭나도록 총력을 다 할 것이며, 시장에서의 지배력을 강화시켜 매출을 신장시키고 수익을 극대화함으로써 자생적 경영역량을 확보하여 고객과 시장으로부터 더욱 사랑받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경주하겠습니다.
여러분의 더 큰 성원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방침 찾아오시는길 협력업체거래일반조건 로그인
(04969) 서울시 광진구 아차산로 628 가람빌딩(광장동 339-1) TEL : 02-2204-3700 FAX : 02-2204-3791
COPYRIGHT © 제룡산업주식회사. All rights reserved.